런던은 어디를 가도 너무 비싸서 입장권 한장 사기도 무서운데 유럽 런던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무료로 입장 가능한 박물관을 가보시기를 바랍니다. 다양한 박물관을 무료로 관람 할 수 있기 때문에 지루 하지도 않으며 명소이기도 하니 런던 여행을 왔다면 반드시 들려주어야 합니다. 무료 입장 가능한 런던 박물관과 무료예매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1.런던 대영 박물관 브리티시 박물관 The British Museum
영화 "박물관이 살아있다." 시리즈의 장소이기도 했던 대영 박물관은 영국의 수도 런던에 위치한 세계적인 박물관으로, 세계 최대의 문화 유적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미리 예매를 하고 입장을 하시는 것이 관람하기에 편합니다. 무료 예매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버튼에서 확인 해 주세요.
✅ 오픈 시간
매주 오전 10:00
✅ 마감시간
월-일(금 제외) - 오후 5시까지 (입장 마감 4:45)
금- 오후 8:30 까지 (입장 마감 8:15)
✅ 위치
Great Russell St, London WC1B 3DG 영국
✅ 입장료
무료
1753년에 설립되어 1759년에 공개되어, 수백만 점에 달하는 컬렉션은 인류의 문화와 역사를 아우르는 귀중한 유물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브리티시 박물관은 고대 이집트, 그리스, 로마, 중동, 아시아, 아프리카, 유럽 등 다양한 문화와 역사적 시대의 유물이 전시되어 있으며 한국관도 전시 되어 있으니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엄청나게 큰 규모와 작품 수를 자랑하는 곳이기 때문에 투어로 가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특히 로잔돌로스의 바스타드와 엘긴 마블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품들이 그 중에 있습니다. 브리티시 박물관은 방문객들에게 인류의 역사와 문화를 탐험할 수 있는 흥미로운 여행을 제공합니다.
2.내셔널 갤러리 National Gallery
내셔널 갤러리는 무료로 개방되어 있어 미술을 즐기는 사람, 관광객 등 매우 인기 있는 명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현장에서 무료 티켓을 구매하기 위한 대기 줄이 깁니다. 내셔널 갤러리를 방문 예정이라면 반드시 티켓을 예약 하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셔널 갤러리 무료 티켓 예매 방법은 아래의 버튼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오픈 시간
매주 오전 10:00
✅ 마감시간
월-일(금 제외) - 오후 6시까지
금- 오후 9:00 까지
✅ 위치
Trafalgar Square, London WC2N 5DN 영국
✅ 입장료
무료
영국 런던의 트라팔가 광장에 위치한 세계적인 미술 박물관인 내셔널 갤러리는 13세기부터 1900년대 중반까지의 서양 미술 작품을 중심으로 수집하고 전시하고 있습니다. 유명한 화가들의 작품을 비롯하여 라파엘, 반 고흐, 레오나르도 다 빈치, 조르주 스뤼, 클로드 모네 등 다양한 작가들의 수많은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3.빅토리아 앨버트 박물관 Victoria & Albert Museum
✅ 오픈 시간
매주 오전 10:00
✅ 마감시간
월-일(금 제외) - 오후 5시 45까지
금- 오후 10:00까지
✅ 위치
Cromwell Rd, London SW7 2RL 영국
✅ 입장료
무료 / 별도의 예약 없이 현장 무료 티켓 입장 가능
많은 예술품과 디자인 작품을 소장하고 있는 빅토리아 앨버트 박물관은 세계 최대의 장식 예술과 디자인 박물관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내셔널 박물관과 비슷할 정도의 규모로 큰 박물관입니다.
이 박물관은 중세에섯 근대까지 조각, 회화, 패션, 주얼리, 세라믹, 가구 등 다양한 분야의 작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특히 세계적으로 유명한 패션 및 의상 관련 전시물을 갖추고 있어 패션 디자인과 역사에 관심 있다면 받드시 가야할 장소입니다.
카페와 야외 정원이 있으며 런던만의 웅장함을 느낄수 있는 곳으로 런던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꼭 추천하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4.존 소안 경 박물관 Sir John Soane's Museum
✅ 오픈 시간
월~일 오전 10:00
화요일 휴관
✅ 마감시간
월~일 오후 5:00
✅ 위치
13 Lincoln's Inn Fields, London WC2A 3BP 영국
✅ 입장료
무료 / 별도의 예약 없이 현장 무료 티켓 입장 가능
영국의 건축가 존 소안 John Soane 이 거주하던 집을 기반으로 한 박물관으로 런던의 핵심지역인 홀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존 소안은 19세기 초기에 건축가로 소안의 거주지이자 작업실로 이용되었던 집으로, 개인 소장품과 예술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건축 설계가 돋보이는 박물관으로 건물 구조도 특이합니다. 컬렉션에는 고대 조각, 회화, 동양 예술품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박물관은 소안의 유산을 보존하고 그의 건축 및 예술적 유산을 소개하는 역할을 하고 있어 그의 독특한 취향과 창의성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장소입니다.
5.월리스 컬렉션 The Wallace Collection
✅ 오픈 시간
매주 오전 10:00
✅ 마감시간
매주 오후 5:00
✅ 위치
Hertford House, Manchester Square, London W1U 3BN
✅ 입장료
무료 / 별도의 예약 없이 현장 무료 티켓 입장 가능
영국 런던의 매리 레벤 스트리트에 위치한 예술 박물관으로 프랑스 장군 리처드 월리스에 의해 1897년에 대중에 공개되었습니다. 수십 개의 방과 홀에서 수천 점에 달하는 예술 작품을 전시하고 있으며, 유명한 유럽 미술, 가구, 도자기, 방패, 그림자 극 등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월리스 컬렉션은 특히 프랑스 18세기의 인테리어와 디자인을 중심으로 한 컬렉션으로 유명하며 그의 후손들에 의해 관리되고 있으며, 그들이 전문적인 관리와 유지를 통해 귀중한 예술품을 대중에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타임머신을 타고 온듯한 고풍스러우면서 멋있는 분위기 방문객들은 예술과 역사에 대한 흥미로운 탐험을 할 수 있습니다.